가족에게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장례 설계를 도와드리는

마음상조

기본상품소개 상품비교 유골함 판매 멤버쉽 카드소개 유품정리및 청소

상품비교

※ 대형 상조회사 일수록 상품 품질과 인력서비스와 봉사가 많다?

→ 현재 우리나라 상조회사들의 모든 장례물품들의 품질에서는 거의 비슷하거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.

  • 예를 들어서, 우리나라 대형상조회사 ‘H상조’ 와 ‘B상조’ 의 장례용품이 더 비싸고 더 좋은 제품을 쓸거라는 고객님들의 생각은 많이 잘 못된 생각입니다.


※ 도대체 고객님들은 무엇을 보고, 상조회사를 판단하여야 하는 걸까?

→ 인력서비스! 바로 인력 서비스와 봉사입니다!!!

  • 장례 지도사2명 입관진행?
    모든 상조회사가 2명의 장례 지도사가 진행을 합니다.
    하지만, 여기 2명의 장례 지도사가 3일간의 행사 진행에 대한 봉사 정신과 노력!! 이것이 많이 다를 것입니다.
    타 상조회사 장례 지도사와 저희 “마음 상조” 장례 지도사의 봉사와 노력하는 모습은 타 상조회사와의 확연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행사 진행 도우미(음식 서빙) 인원과 시간은 같다?
    대형상조회사 ‘H상조’ 와 ‘B상조’ 상품인 396만원 상품의 음식도우미 인원과 시간을 비교해 보겠습니다.
    • H상조회사의 396만원 상품 = 음식도우미 4명 1일 10시간
    • B상조회사의 396만원 상품 = 음식도우미 3명 1일 10시간(490만원 상품 = 4명 1일 10시간)
    • 마음상조의 2900만원 상품 = 음식도우미 5명 1일 10시간 (360만원 상품 = 7명 1일 10시간)


왜 이런 차이를 나타내는 이유는?

그건 바로 한 해 동안 들어가는 광고비 때문입니다. 흔히 저희들이 말하는 브렌드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입니다.
광고비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이 고스란히 고객님들에게 돌아가는 것이지요!



  •  
  •    
  •